"완전 깔끔하네…" 고윤정・노윤서 인스타그램…다들 놀랄 정도로 똑같다
2023-04-15 18:36
add remove print link
이도현과 전주에서 목격된 고윤정
고윤정, 노윤서 등 소속된 소속사 특이사항
배우 고윤정, 노윤서, 정다빈, 홍수주, 성지영, 백예인, 배강희, 조혜주 인스타그램 팔로잉 숫자가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노윤서가 하하의 SNS 맞팔 신청을 거절하면서 “저희 회사 방침 상 팔로우를 못 하게 한다”고 말하는 장면이 올라왔다.
위에 언급된 배우들은 노윤서와 같은 소속사 배우들로 모두 개인 SNS 목록에서 팔로잉 된 계정은 소속사 공식 계정 뿐이다.
네티즌들은 “회사가 일 잘 하는 것 같은데”, “보호하는 느낌이라 좋다”, “괜히 SNS로 구설수 오르면 안 되니까 방침 정한 듯”, "소속사 방침 칼 같다"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노윤서는 최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남해이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고윤정 역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로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고윤정은 차기작으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이도현과 함께 전주에서 서인국, 박소담 주연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 특별 출연하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노윤서, 고윤정과 같은 소속사 배우인 정다빈은 드라마 ‘하이쿠키’를 준비 중이다. 배강희는 최근 종연한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아역을 연기했으며, 조헤주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예준 역을 연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