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닮은꼴' 모델학과 교수 여친 공개한 윤기원, 비밀리에 '재혼'…아빠 됐다

2023-03-16 22:16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통해 여자친구 공개한 배우 윤기원
지난 11일 여자친구와 재혼 사실 밝혀져

배우 윤기원이 비밀리에 재혼했다.

배우 윤기원 / 뉴스1
배우 윤기원 / 뉴스1

OSEN은 윤기원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16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기원은 직접 축가를 부르며 결혼을 자축했다. 또한 이의정 등 윤기원의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하며 즐거운 결혼식을 보냈다.

윤기원은 지난해 2월부터 여자친구와 열애를 시작했다. 그는 열애 시작 1년 만에 SBS '돌싱포맨'에 출연해 교제 중인 여성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최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직접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재혼에 대해 조심스레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앞으로 혼자 살자는 마음이었는데 이 친구와 만나다 보니까 야금야금 생각이 바뀌더라"라고 말했다.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처음 공개하며 재혼을 언급했던 윤기원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처음 공개하며 재혼을 언급했던 윤기원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윤기원은 "나보다 3cm 이상 크다. 모델학과 교수"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방송 출연 이후 윤기원 여자친구는 배우 이지아를 닮은 듯한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윤기원은 여자친구의 아이까지 함께 셋이서 가정을 꾸릴 것이라고 밝혀 감동을 주기도 했다.

한편 윤기원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미아리 일번지', '사랑밖엔 난 몰라', '순풍산부인과', '덕이', 이브의 모든 것', '사랑과 야망' 등에 출연했다. 2012년에는 tvN 드라마 '버디버디'로 만난 배우 황은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