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뽀뽀했냐…” '더 글로리' 이도현, 조세호와 애틋한 모습 공개됐다
2023-03-16 19:00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당황한 이도현, 조세호 '유퀴즈' 예고편
'유퀴즈' 출연하는 이도현, 이지선, 조성진
배우 이도현과 개그맨 조세호의 키스 장면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16일 ‘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오는 22일 출연하는 이지선 교수, 피아니스트 조성진, 배우 이도현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이도현에게 “아르바이트를 많이 한 걸로 알고 있다”며 질문을 했다. 유재석 질문에 이도현은 “고등학생 때부터 신문 배달, 갈비찜 식당,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때 어머니가 세 가지 일을 하셨다. 어머니가 주무시던 시간이 3~4시간밖에 안 됐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어려웠던 가정 형편을 언급했다.
이어서 이도현은 조세호와 함께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과 키스한 장면을 콩트로 재연했다.
이도현과 조세호의 키스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조세호 줄 서라”, “조세호 진짜 한 거냐”, “아 도현아 ㅠ”, “조세호 왜 그래”, “조세호 복수네”, “조세호 너무 붙었는데”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도현은 최근 넷플릭스가 공개한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의 복수를 도와주는 피부과 전문의 주여정 캐릭터를 연기했다.
‘더 글로리’에서 주여정은 의사였던 아버지가 환자 신분으로 입원한 살인마 강영천(이무생)을 치료하다가 오히려 살해를 당하는 사고를 목격해 문동은과는 다른 트라우마와 복수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문동은을 도와주는 이유도 단순한 연민이 아닌 똑같은 복수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동질감을 느껴 도와주는 캐릭터로 극 중 문동은이 박연진(임지연)의 범죄 행위를 증명하는데 필요한 증거 확보, 재정 지원 등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