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엠에스,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해 2천만원 기부

2023-03-09 15:56

add remove print link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에 소재한 ㈜세진엠에스(대표이사 최성해)는 9일 지역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남양주시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진엠에스 최성해 대표이사는 “인간과 기술을 존중하며,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세진의 경영 철학”이라며 “갈수록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고 있지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을 보면 항상 감동을 느낀다.”라며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양주시에서도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힘입어 어려운 이웃을 더욱 잘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후원으로 온기를 전해 주고 계신 ㈜세진엠에스 최성해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금은 보호 종료 아동과 청소년, 어르신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1월 설립된 ㈜세진엠에스는 타발기 산업 분야에서 풍부한 연구 개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끊임없이 혁신 제품을 개발해 국내 유수 업체에 납품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