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여캠 “남친 없고 자취해요” 그런데... 방송 중 들린 의문의 '소리' (+영상)
2023-03-02 11:56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신입 여자 BJ 까망이
방송 중 들린 의문의 소리에...
지난 2월 16일 아프리카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여캠 '까망이'의 반응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1일 까망이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까망이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던 중 의문의 기침 소리가 들리자 사뭇 당황스러운 반응을 드러냈다.
앞서 까망이는 자신에 대해 "남자친구는 없고 자취 중"이라고 밝힌 바 있기 때문이다.
이른바 '먹방'을 진행하던 까망이는 갑자기 의문의 굵은 기침 소리가 들리자 음식 그릇을 보던 시선을 채팅창으로 바꿔버리며 아무 말도 하지 못하다가 이윽고 "6일차"라고 답했다.
이는 당시 채팅창에 올라온 "방송을 시작한 지 얼마나 됐냐"는 질문에 답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그의 방송을 시청하던 팬들은 기침 소리를 낸 주인공이 '남성'이라고 추정하며 해명을 요구하기도 했다.
당시 까망이의 팬들은 기침소리에 대한 진실을 밝히길 원했지만, 까망이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현재 해당 방송 클립 역시 삭제된 상태로 알려졌다.



한편 그동안 방송을 진행하는 수많은 여성 크리에이터들이 방송 중 들린 의문의 '소리'로 인해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해명 요청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