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여성과 동거 시작…” '나는솔로' 10기 영식, 다들 입 떡 벌어질 소식 전했다
2023-02-23 16:34
add remove print link
눈길 끈 '결혼 말고 동거' 예고 영상
연애 두 달 만에 동거 시작한 두 사람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레전드 기수로 불리는 10기, 그중에서도 최대 수혜자로 손꼽히는 영식(가명)이 깜짝 소식을 전했다.


23일 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 측은 다음 주 예고편(오는 27일 방송분)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했다. 올라온 예고 영상에는 영식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예고 영상에서 영식은 "제 본명은 '장년'이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공개 열애 중이던 여자친구와 두 달 만에 동거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혼 후 딸을 양육 중인 영식은 여자친구 아들과 함께 단란한 네 식구 동거 라이프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식은 동거 중인 여자친구를 향해 '뽀뽀 한 번 해봐라' '초인종을 누를 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겠네' 등의 멘트를 유감없이 뱉어내 특히 이목을 사로잡았다.



'나는 솔로'에서도 '그대좌' '그대라이팅' '턱치기' 등의 수많은 유행어를 남겼던 영식이기에 이번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앞서 영식은 지난해 12월 인스타그램에 "그대들, 요즘 그대들 덕분에 내면, 외면이 아름다운 여인과 연애를 하고 있다네"라며 공개 열애를 선언해 크게 주목받았다. 당시 그는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럽스타그램 사진과 영상도 직접 공개하며 “그대들에게 오픈하고 책임감 있고 예쁘게 만나고자 게시하네”라고 밝혔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연애보다는 깊고 결혼보다는 짜릿한, 매 순간을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실제 커플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고 있다. 메인 MC로는 모델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 배우 이수혁, 댄서 아이키가 출연 중이다.
다음은 '나는 솔로' 10기 영식이 등장하는 '결혼 말고 동거' 예고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