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니쿠퍼' 관심 있는 사람들… 대환영할 소식 하나가 전해졌다
2023-02-17 10:52
add remove print link
BMW코리아가 밝힌 내용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평소 BMW 미니쿠퍼 차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대환영할 소식 하나가 전해졌다.

BMW코리아는 전국 미니 공식 전시장에서 '미니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빅 러브'라는 미니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미니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취향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 전기차인 미니 일렉트릭 등을 포함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미니 차량 시승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미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과 함께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 신청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 시승 완료 및 시승 후 차를 출고한 소비자를에게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운영된다. 시승을 완료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빅 러브 시승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최장 7일 간 제주도에서 미니를 시승할 수 있는 시승권'(3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미니 방향제'(30명)를 증정한다.
원하는 미니 모델 시승만 해도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에 많은 이들이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