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된 갓경누나…'우왁굳♥' 김수현 아나운서, 딸 출산 소식 전했다

2023-02-07 17:11

add remove print link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과 결혼한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통해 출산 소식 알려

트위치 스트리머 국내 랭킹 1위 우왁굳 아내 김수현 아나운서가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김수현 e스포츠 아나운서 / 이하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e스포츠 아나운서 / 이하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지난 5일 예정일보다 5일 빠르게 예쁜 아가를 만나게 됐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는 아주 아주 건강하게 잘 회복 중이다"라며 "이렇게 작을지, 소중할지 몰라서 저와 왁굳님 둘 다 만지지도 못하고 쳐다보기만 하고 있다. 축하해주신 부들 다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아이로 보이는 아기의 일러스트 그림을 함께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닮았으면 얼마나 예쁠까", "순산 축하합니다", "고생 많았어요"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김수현은 지난해 10월 딸이 생겼다고 알린 바 있다.

임신 소식과 함께 공개했던 초음파 사진
임신 소식과 함께 공개했던 초음파 사진

김수현은 e스포츠 아나운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등 많은 게임의 중계를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티브로드 경기방송, 스포티비 게임,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패러블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과거 LCK 인터뷰어 당시 안경이 잘 어울린다는 이유로 '갓경누나'라는 별명으로 불렸다.

한편 김수현은 2018년 4년간의 열애 끝에 우왁굳과 결혼식을 올렸다. 우왁굳과 결혼 전 정보가 공개되기 전에는 방송 내에서 엔젤님이라고 언급되기도 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