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로 핫했던 유명 여캠, '실물 미모' 인증하자 감탄 쏟아졌다 (+사진)
2023-01-15 11:24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출연해 미모 인증한 여캠
BJ 문월, 우월한 비주얼+몸매 뽐내자 감탄 쏟아져
실물에 가깝게 나온다는 공식 방송 캠에서도 우월한 미모를 뽐내 주목받은 유명 여캠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프리카TV BJ 문월이다.

문월은 지난 13일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한게임 포커 7포커 리마스터 BJ 슈퍼매치'에 출연했다.
이날 문월은 자신의 시그니처 곡인 '제로투 댄스' 노래와 함께 등장했다. 흰 티에 청색 치마를 입은 그는 믿기 힘든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월은 작은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 길쭉한 기럭지 등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분홍색 오프숄더 드레스로 의상을 갈아입은 문월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특유의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와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풍겨 이목을 끌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모델 피지컬이네. 미쳤다", "비율이랑 몸매 뭐냐", "얼굴이 진짜 작네", "실제로 보면 압도당하겠다", "공방 카메라 뚫고 나오는 미모 뭐야", "와 진짜 얼굴도 얼굴인데 몸매가 미쳤다 진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월은 1997년생으로 올해 26살이다. 그는 지난 2019년부터 개인 방송을 시작했으며 게임, 술먹방, 소통, 노래 등을 주 콘텐츠로 하고 있다.

한편 문월은 과거에도 공식 방송에 출연해 실물 미모로 관심을 모았으며, '제로투 댄스' 리액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