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자와 사랑에 빠진♥ 송중기...'이것'까지 도전했다
2022-12-27 17:22
add remove print link
영국 여배우 출신과 열애 중인 송중기
방송가에 공공연히 퍼진 사실
배우 송중기가 해외 오디션까지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스포츠서울은 "송중기가 tvN 드라마 ‘빈센조’ 촬영을 마친 뒤 영국 BBC 드라마의 오디션을 준비했다"고 보도했다. 방송가에서는 이 역시 영국인 여자친구의 영향을 받은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됐다. 송중기 연인은 전직 배우로 알려졌다.
당시 상황을 잘 아는 한 방송 관계자는 “당시만 해도 한국 배우들의 해외 진출이 물꼬를 트던 시기였다. 때문에 명민한 송중기가 자력으로 해외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오디션을 준비하는 줄 알았다”며 “이제와 생각해보니 영국인 여자친구의 영향을 받은 것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소속사 하이지음 엔터테인먼트는 송중기가 교제 중인 여성이 있다는 것 외에는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송중기 씨가 교제 중인 여성의 국적,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릴 수 없다”고 일축했다.
송중기는 지난 26일 영국 국적의 여성과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다. 그는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과 동행하며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해당 여성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열애설 보도 직후 임신설도 제기됐으나, 소속사는 이 역시 "알려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