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하고 배려 넘쳐… 송중기, 여자친구와 '이 사람' 결혼식 함께 갔다 (+정체)
2022-12-26 16:1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26일)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한 송중기
과거 지인 결혼식 동석 목격담 전해지자 관심 폭발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한 송중기가 여자친구와 지인 결혼식에 동석한 사실이 알려져 이목이 쏠렸다.
이데일리는 송중기가 최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했다고 26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는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여자친구를 챙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 하객들이 사진 촬영을 요구하는 등 관심이 쏟아졌지만, 여자친구에 대한 배려는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송중기와 여자친구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또 두 사람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과거 목격담이 전해지며 큰 관심을 모았다. 산부인과에서 송중기를 봤다는 목격담에 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외에 답변을 드리지 못할 것 같다"며 단호한 입장을 내놨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재벌집 막내아들'은 최종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26.9%(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