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 누난데…” 이재욱♥︎고윤정 커플 사진에 남겨진 댓글, 반응 터졌다

2022-12-24 17:12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설레게 만든 고윤정, 이재욱 말투
'환혼' 출연 중인 고윤정, 이재욱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이하 '환혼')’에 출연 중인 고윤정과 이재욱의 친목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이재욱, 고윤정 /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 고윤정 /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지난 23일 이재욱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간 고윤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재욱이 올린 사진에 고윤정은 “난 너처럼 길지가 않아”라고 댓글을 달자 이재욱은 “알지 알지 내가 찍은 거 구도가 달라서 주기로 했잖아…근데 약간 뾰로통한 것 같아 지금?”이라며 답글을 남겼다.

이하 이재욱 인스타그램
이하 이재욱 인스타그램

이하 더쿠
이하 더쿠

두 사람의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누난데 귀여워하는 것 같다”, “이재욱 유죄인간”, “귀엽다”, “또래들이라 금방 친해지는구나”라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 고윤정 인스타그램
이하 고윤정 인스타그램

앞서 고윤정 역시 지난 21일 이재욱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올리자 이재욱은 고윤정에게 “진짜 아낌없이 올렸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고윤정이 이모티콘으로 반가움을 표시하자 이재욱은 “귀여워”라며 답글을 남겨 ‘환혼’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고윤정과 이재욱은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 중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