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힐스, 남양주시에 저소득 예체능학생 지원 '3천만원' 기부

2022-12-23 17:42

add remove print link

현실의 벽에 좌절하지 않을 수 있도록
정신적인 희망이 돼 주셔서 감사를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 화도읍에 소재한 ㈜비전힐스(대표이사 신용문)는 23일, 저소득 예체능 분야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3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이번 후원금은 예체능 분야에 탁월한 재능이 있는 학생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원 대상은 권역별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비전힐스 신용문 대표이사는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학생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라며 “학생들이 이번 후원을 계기로 학업에 더욱 열중해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청년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실현할 수 있게 디딤돌이 돼 주는 것이 나눔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현실의 벽에 좌절하지 않을 수 있도록 정신적인 희망이 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기부하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예체능의 특성상 비용이 많이 드는 만큼 고민이 많을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 주신 신용문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 주신 마음은 우리 아이들이 학업에 열중하고 꿈을 펼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비전힐스는 지난 2000년 6월 개장한 회원제 18홀 골프장으로, 백봉산과 어우러지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서울 강남권에서 30분 내 도착 가능한 지리적 장점으로 수도권 골프 애호가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