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떠나게 된 이유는…” 던이 직접 밝힌 결별 이유 (영상)

2022-12-20 10:11

add remove print link

'현아 결별' 던, 유튜브 웹 예능에서 밝힌 이별 사유
던 “새로운 것을 느끼고 찾아가야만 살아있는 걸 느껴”

이하 이던 인스타그램
이하 이던 인스타그램

가수 던(28·김효종)이 현아와 이별 소식을 전한 가운데 소속사 피네이션을 떠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8일 공개된 웹 예능 '대쪽상담소'에 던이 출연, 피네이션을 떠나 새 소속사를 찾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던은 피네이션을 나오게 된 이유에 대해 "싸이(피네이션 대표)와 같은 회사에 있는 게 너무 좋았고 너무 많이 도와줬다. 근데 내가 뭔가 또 다른 새로운 것을 느끼고 찾아가야만 살아있는 것을 느낀다"고 말했다.

피네이션을 떠난 후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은 없었냐는 질문에는 "몇 군데 다행히 너무 감사하게 있긴 있다"며 "너무 고민된다. 어떤 회사에 가는 게 좋은 걸까. 무작정 큰 회사로 간다고 좋은 건 아닐 수 있지 않냐"고 토로했다.

유튜브, 디글 :Diggle

앞서 던은 피네이션에 이어 연인 현아와도 결별했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던과)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 주고 예쁘게 봐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던은 현아와 지난 2016년부터 6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최근 던이 현아에게 프러포즈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결국…6년 커플 현아♥던, 갑자기 결별 소식 알렸다 (+공식 입장) 6년 커플 현아, 던 소식,현아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결국…6년 커플 현아♥던, 갑자기 결별 소식 알렸다 (+공식 입장)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