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옹호했던 같은 팀 멤버, 출연 프로그램에서 사라졌다 (+소속사 해명)

2022-11-28 09:14

add remove print link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갑자기 자취 감춰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이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이달의 소녀 현진 / 이하 뉴스1
이달의 소녀 현진 / 이하 뉴스1

최근 현진은 MBC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프리뷰쇼 카타르시스'(이하 카타르시스)에 불참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그날 열릴 축구 경기들을 미리 분석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연경 이휘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또 알베르토, 박주호, 이용, 박찬우 해설 위원과 축구 전문기자 김환이 함께 프로를 꾸며나가고 있다.

앞서 현진은 같은 그룹 멤버 츄가 스태프를 향한 폭언 등의 행동으로 팀에서 방출된 것과 관련해 SNS에 "마음이 아프다. 츄 언니 응원해주시고 위로해달라"는 옹호글을 남겼다.

이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은 현진이 출연 중이던 '카타르시스'에 돌연 모습을 보이지 않은 이유가 츄를 언급한 일과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를 표현했다.

하지만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측은 지난 27일 JTBC에 "출연 전부터 출연하기로 한 회차가 정해져 있었다. 오늘은 예정되어있던 그룹 스케줄이 있었다. 다음 주 방송에는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사실 관계를 해명했다. (관련 기사 보기)

한편 츄와 과거 함께 일했던 한 브랜드는 현재 츄가 자사 모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공식 SNS 계정에 츄를 지지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관련 기사 보기)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