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부르는 영상까지…” 한소희가 진짜 좋아한다고 밝힌 아이돌 멤버
2022-11-23 16:35
add remove print link
한소희가 밝힌 좋아하는 연예인
'경성 크리처' 공개 앞둔 한소희
배우 한소희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직접 언급했다.
지난 18일 보그 타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한소희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한소희는 좋아하는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블랙핑크”라고 대답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최애 멤버를 묻는 질문에는 “이번에 나온 셧다운 정말 좋아한다. 한 명만 고르기 힘든데….제니”라고 답했다.
인터뷰 영상이 나온 이후 국내 네티즌들은 과거 한소희가 블랙핑크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공유하면서 "둘이 만났으면 좋겠다", "친목 응원한다", "이미지가 비슷하다"며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소희는 배우 박서준,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과 함께 드라마 ‘경성크리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경성 크리처’는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한소희는 어린 시절부터 만주와 상해를 넘나들며 총과 칼을 다루는 데 능한 윤채옥 역을 연기했다. 박서준은 북촌에서 가장 큰 대부호이자 정보통인 장태상 역을 맡았다. 경성 일대를 호령하는 집안의 안주인 마에다 역은 배우 수현이, 장태상의 절친이자 친일 하는 집안에 반감을 품은 권준택 역은 배우 위하준이 연기했다.
‘경성크리처’는 내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