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레인저' 시리즈 출연 배우,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2022-11-21 10:20

add remove print link

'파워 레인저'에 출연했던 배우, 안타깝게 세상 떠나
배우 제이슨 데이비드 프랭크,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향년 49세

제이슨 데이비드 프랭크
제이슨 데이비드 프랭크

'파워 레인저'에 출연한 배우 제이슨 데이비드 프랭크(Jason David Frank)가 사망했다. 향년 49세.

미국 CNN 뉴스는 21일(현지 시각) 제이슨 데이비드 프랭크가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그는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자택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Jason David Frank, Power Rangers actor, dies at 49 | CNN Actor Jason David Frank, best known for starring in the original "Mighty Morphin Power Rangers" TV franchise, has died, according to multipl
edition.cnn.com

고인은 드라마 '파워 레인저'에서 블랙 레인저 잭 테일러 역을 맡았다. 이후 이종격투기 선수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은 "끔찍한 시기에 고인의 가족과 친구들의 사생활을 존중해달라"면서도 "모두 고인을 그리워할 거다"라고 밝혔다.

고인과 함께 '파워 레인저'에 출연한 배우 윌터 존스는 "믿을 수 없다. 특별한 가족을 잃어 슬프다"라고 전했다.

배우 블레이크 포스터는 "(고인이 떠났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어 밤새도록 울었다. 내 영웅, 지도자, 친구를 잃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irin-k, shutterstock.com
irin-k, shutterstock.com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