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에게 내용증명받은 것 맞다. 답변 준비 중”…결국 이런 공식입장이 떴다
2022-11-18 18:37
add remove print link
공식입장 발표한 후크엔터테인먼트
“원만하게 문제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자신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사실이 보도됐다. 이와 관련해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입을 열었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8일 "소속 연예인 이승기 씨가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내용증명을 발송하였다는 언론 보도와 관련하여 말씀드리겠다"며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보도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 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이라며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그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언론에 보도되었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하여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도록 하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앞서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후크엔터테인먼트 사옥을 5시간에 걸쳐 압수 수색했다. 연예기획사 압수수색은 이례적인 만큼 그 이유에 대해 많은 의혹들이 제기됐다. 현재 후크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이선희, 이승기를 포함해 배우 윤여정, 이서진, 박민영 등이 소속돼있다.
다음은 후크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이승기씨가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내용증명을 발송하였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입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아울러, 그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언론에 보도되었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하여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