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논란 터져 사라졌던 '하시3' 박지현, 4개월 만에 나타났다
2022-10-05 13:45
add remove print link
'하트시그널 3'에서 얼굴 알린 박지현
유튜브 복귀한 박지현, 휴가에 간 장소
채널A '하트시그널 3'에 출연해 얼굴 알린 박지현이 유튜버로 복귀했다.
지난 3일 박지현 유튜브 채널 'day지현'에서는 박지현이 프랑스 파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박지현은 "모두 잘 지내셨죠? 저는 이번 연휴에 파리에 다녀왔습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재밌게 시청 부탁드려요"라고 소개했다.
영상에서 박지현은 비행기 비즈니스석에 앉아서 가고, 호텔 라운지에서 조식을 먹고, 에펠탑이 보이는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등 여유를 즐겼다.
그가 영상을 올린 건 4개월 만이다. 지난 5월 박지현은 한 여성 의류 브랜드를 론칭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트시그널 3'에 나올 때만 해도 오랜 기간 의사의 꿈을 갖고 공부를 한다고 했으나, 의전원 입시에 실패한 뒤 브랜드 창업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그가 론칭한 브랜드는 기존 제품과 유사성 의혹도 받았다. 다만 박지현이 이 브랜드 디자인에 참여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당시 해당 소식을 단독 보도한 매체에 소속사는 "아티스트 개인의 브랜드 론칭 사실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밖에도 박지현은 학력 위조 논란, 가족의 횡령 논란 등이 있었다. 학력과 관련해서는 적극 해명해 논란이 잠잠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