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터진 박민영, 남자친구는 '은둔의 재력가'…실명 떴다 (정체)
2022-09-28 11:47
add remove print link
박민영 열애 중이라는 디스패치 보도
박민영의 남자친구 정체도 공개
디스패치가 배우 박민영이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박민영의 남자친구 정체도 공개했다.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열애 중이며 남자친구는 재력가 강종현 씨라고 28일 단독 보도했다. 그러면서 강 씨를 둘러싼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매체는 "박민영이 사랑에 빠졌다. 그의 남친은 (철저히) 베일에 싸인 신흥 부자 강종현. 디스패치는 박민영과 강종현의 은밀한 만남을 포착했다. 더불어 강종현의 비밀스러운 정체를 2개월간 추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민영의 남자친구는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1982)이다. 강종현 명함에는 '비덴트', '인바이오젠', '버킷스튜디오', '빗썸라이브' 회장이 적혀 있다. 강종현을 지칭하는 또 다른 수식어는 '빗썸' 회장이다. 그가 실소유한 비덴트는 '빗썸홀딩스'의 단일 최대 주주이다. 디스패치가 박민영보다 강종현에 더 관심을 두는 이유? 그는 '빗썸'의 (숨은) 대주주이다"라고 덧붙였다. (디스패치 전체 기사 내용 보기)
해당 보도와 관련해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8일 위키트리에 "현재 박민영 씨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에 임하고 있어 사실 관계 확인이 늦어지고 있다. 정확한 입장을 신속히 전달 드리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민영 열애 보도는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로도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기사 내용을 보고 왠지 심각해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연애 문제가 아니라 고발 기사에 가깝다"라는 댓글도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