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6일 육군 만기 전역했다는 JYP 소속 톱아이돌 (정체)
2022-09-07 17:31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내 첫 군필자 탄생
전역 후 첫 일정은 7주년 기념 행사
육군 만기 전역 소식이 전해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톱 아이돌이 있다.
그는 'K팝 대표 밴드'로 불리는 그룹 데이식스 멤버 성진이다.
지난 6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진은 이날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해 3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성진은 복무일을 다 채우고 만기 전역했다.
입대 당시 성진은 훈련소 가는 길에 깜짝 입대 발표를 해 팬들에게 큰 충격과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충성!!!'이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브이앱 라이브 방송을 켰고, 훈련소로 이동 중인 차 안에서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성진은 데이식스 내 첫 번째 군필자가 됐다. 성진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현재 모두 군 복무 중이다.
성진은 전역 후 첫 스케줄로 7일 데이식스 데뷔 7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팬들을 만난다. 데이식스는 이날 팬들을 위해 오프라인 밋 앤 그릿 행사를 마련하고 의미 있는 하루를 선물한다.
2015년 9월 7일 미니 1집 '더 데이(The Da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데이식스는 히트곡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을 내며 국내외에서 폭넓은 팬덤을 형성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
The Fusion of K-pop and Tradition: Nationwide Countdown Festivals to Ring in the New Year
-
Stray Kids Achieve Highest Rankings for a K-Pop Group on Billboard’s 2024 Year-End 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