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대 떨어져… 김세정 출연한 SBS '오늘의 웹툰' 하락세 (영상)
2022-08-28 11:13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김세정이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 시청률 1%대로 떨어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 드라마 시청률이 하락세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전국 유료가구 방송 기준 1.5%를 기록했다. 이는 자체 최저 시청률이다.
첫 회에서 전작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후광으로 4.1%로 출발한 '오늘의 웹툰'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2회는 3.1%를 기록했다. 매회 지속적으로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다.
'오늘의 웹툰'은 일본 인기만화 '중쇄를 찍자!'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이다. 웹툰 제작 업계의 생생한 현실을 보여주는 '리얼 드라마'를 표방하며, SBS 드라마 '사내 맞선' 이후 4개월 만에 복귀한 김세정의 출연작이라 더욱 기대를 모았다.
해당 정보를 공유한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는 "재밌는데 왜 떨어져", "음악과 내용이 정말 잘 맞는다", "우리 집은 잘 보고 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과정이 루즈하다", "감성이 너무 마이너하다" 등 다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