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했다가 9시 뉴스까지 나온 유명 걸그룹 출신, 650만 유튜버와 결혼 발표

2022-08-16 15:02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인기 걸그룹 AKB48 출신 예능인 미네기시 미나미
650만 유튜브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와 결혼 발표

일본 인기 걸그룹 AKB48 출신 예능인 미네기시 미나미가 유튜브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와 결혼을 발표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트위터
미네기시 미나미 트위터

미네기시 미나미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에 저는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와 결혼했다"라고 팬들에게 보고했다.

그는 "테츠야는 항상 비관적인 저를 가까이에서 격려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다. 그를 만나고 나서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기대되고, 그런 나날을 경험하면서 앞으로도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과거도 약한 부분도 받아주는 다정함이,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제가 가진 것 이상으로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인연에 감사하고 소중히 키워서 미나미로서의 일도 지금 이상으로 더 노력하겠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고 오늘 이런 보고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라며 "그동안 응원해주신 여러분이 안심할 수 있도록 좋은 점은 그대로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보냈다.

이하 유튜브 'おまんじゅう'
이하 유튜브 'おまんじゅう'

같은 날 테츠야 또한 트위터에 "2022년 8월 12일 '토카이 온에어' 테츠야는 고등학교 1학년 때 TV 너머로 첫눈에 반했던 미네기시 미나미와 결혼했다"라며 "꿈같은 보고지만 절대 망상은 아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는 "처음에는 동경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긴장해 말도 못 했지만 몇 번 마주치면서 TV에서 보던 유쾌한 모습과는 다른 섬세한 모습에 반하게 됐다"라며 "교제 발표 후에도 따뜻한 말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이 결혼을 새로운 출발선으로 유튜버로서, 남편으로서도 성장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열애 사실을 인정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특히 테츠야는 미네기시 미나미가 2013년 사라하마 아란과 스캔들로 인해 삭발 사과 영상을 게재해 큰 파문을 일으킨 뒤에도 "AKB를 졸업하고 연애 해금된 미네기시 미나미와 사귈 거야. 그러면 '(사건) 원인이 된 의혹 상대는 나라고 말해도 좋아'라고 망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정도로 여전히 좋아해"라는 글을 올리는 등의 열렬한 팬심을 보여준 바 있다.

당시 미네기시 미나미의 삭발 사과 영상은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과 미국, 영국 등에서도 충격을 줬다. 한국에서는 MBC 9시 뉴스에서도 다뤄질 만큼 논란이 일었다.

한편 미네기시 미나미는 2005년 AKB48 1기생으로 데뷔해 2021년 그룹을 졸업해 현재 예능인으로 활동 중이다. 테츠야는 6명이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토카이 온에어'의 리더로 현재 658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