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역 모텔은 함부로 가면 안 됩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영상)

2022-10-10 10:24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에 올라온 영상
특정 지역 모텔에 얽힌 속설, 과연 진짜였나

남성 동성애자가 숙박시설 이용과 관련해 털어놓은 충격적인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특정 지역 모텔을 함부로 이용하면 안 된다는 내용의 글이 최근 에펨코리아, 포모스 등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공유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황해수가 과거 남성 동성애자 유튜버 남규를 만나, 남성 동성애자와 관련해 질문했던 내용의 영상이 캡처돼 실렸다.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 영상 '게이 클럽에서 잘생긴 남자들끼리 싸우는 이유' / 이하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

해당 인터뷰 영상에서 충격을 안겼던 부분은 '특정 지역에 있는 모텔은 함부로 가면 안 된다'는 속설과 관련해 남규가 답변한 내용이었다.

남규는 "일부 남성 동성애자들은 성관계 전 관장하기 위한 용도로 샤워기를 사용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그는 남성 동성애자와 관련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여러 질문에 답했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대체로 패션이나 뷰티와 관련해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외모를 중요시한다' 등 의견도 남겼다.

황해수는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해 콘텐츠로 올리고 있다.

그는 대학에 진학한 지 4개월 만에 중퇴했다. 이후 약 27가지가 넘는 아르바이트를 겪었고 이때의 경험을 토대로 현재 인터뷰 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 / Ki young-Shutterstock.com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 / Ki young-Shutterstock.com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  / Protasov AN-Shutterstock.com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는 사진. / Protasov AN-Shutterstock.com
home 김하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