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데뷔 6주년 자축...멤버들에게 전한 편지 내용 공개했다
2022-08-08 11:22
add remove print link
블랙핑크 8월 컴백 앞두고 데뷔 6주년 자축
블랙핑크 로제가 멤버들에게 전한 말
그룹 블랙핑크 로제를 비롯한 멤버 모두가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제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s our birthday todayyyyy. Happy 6th year anniversary to Blackpink & Blinks. more good news coming for everyone! #220808(오늘은 우리 생일이야 블랙핑크&블링크의 6주년을 축하합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께 찾아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을 사진을 게재했다.
리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n’t live without these girls. Happy BLACKPINK 6th year anniversary. This year will be another BIG year for us Love u(이들 없이는 살 수 없어. 블랙핑크 6주년 축하해. 올해는 우리에게 또 하나의 큰 해가 될 거야.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날 로제는 "사랑하는 우리 블핑 멤버들!! 6주년 너무 축하해"라며 멤버들을 향한 편지를 공개했다.
"오랜 연습 기간을 함께하고 데뷔해서 6년 동안 함께 활동하면서 너무 많은 추억을 공유하고 또 정말 많은 걸 배운 것 같아요. 나의 멤버이자 가족이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항상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앙 히 사랑한돠 블핑!!!"이라고 진심어린 편지 내용을 전했다.
이어 "그리고 항상 우리 곁에서 응원해주고 우리 편이 되어주는 블링크한테는 한없이 고마운 마음이에요 ㅠㅠ 6년 동안 블핑+블링크가 쌓아온 소중한 추억들 하나하나 너무 감사하고 그래서 앞으로가 더 많은 추억들이 기대되는 그런 6주년인 것 같아요. 고마워요 블링크. 6주년 너무 축하해요!! 알럽 블랙핑크!!"라고 팬들에게도 감사함을 잊지 않고 전했다.
이를 본 블랙핑크 지수는 "알럽챙"라는 댓글을 남겼다.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멤버들을 태그하며 "블랙핑크 6주년 축하해 사랑하는 우리 블핑이들 포에버"라며 블랙핑크 6주년을 자축했다.
제니는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려 멤버들을 태그하고 "예쁘다 우리~~"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지난 1일 티저 영상을 통해 '8월 선공개곡', '9월 앨범 릴리즈(발매)', '10월 월드투어 시작' 등으로 향후 일정을 예고한 바 있다.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은 2020년 10월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 이후 1년 10개월 만이다. 2016년 8월 8일에 데뷔한 블랙핑크는 오는 19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