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만 보면 된다”... 꽈추형이 밝힌 '주요 부위' 크기 예측하는 간단 방법
2022-08-04 14:07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꽈추형이 밝힌 남성성 확인 방법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바퀴 달린 입2' 출연
비뇨의학과 전문의이자 유튜버인 꽈추형이 남성성 예측하는 방법을 밝혔다.
지난 8월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채널에서 공개한 '바퀴 달린 입 2' 6회에는 꽈추형이 게스트로 초대됐다.
꽈추형은 비뇨의학과 전문의로서 관상만 보고도 남성의 성기 크기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바퀴 달린 입' 멤버들은 저마다 알고 있는, 비공식적으로 알려진 방법들을 공유했다. 가비는 "저는 잘 모르는데 코가 아니라 목 두꺼운 사람이라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이때 꽈추형은 조세호에게 손을 펼쳐보라고 했다. 그의 손가락을 본 꽈추형은 "에이, 샤워 혼자 해야겠네"라고 농담했다. 이어서 이용진의 손을 보고는 "괜찮네 이 친구는"이라고 말했다.
꽈추형은 손을 보고 남성성을 예측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그는 "둘째 손가락, 넷째 손가락의 비율이 있다. 검지가 약지보다 짧을수록 (성기가) 크고 좋다고 알려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 논문 두 군데에 그렇게 나와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실제로 2011년 가천의대 길병원 비뇨기과 김태범 교수팀은 '손가락 길이 비: 성인 음경 길이의 예측 인자’라는 논문에서 "검지에 비해 약지가 길수록 남성의 생식기 길이도 길다"라는 연구 결과를 내놓은 바 있다. (관련 자료)
논문 내용에 따르면 연구진은 20세 이상 남성 환자 144명의 동의를 받고 비뇨기 수술을 하기 전 손가락 길이 비율과 생식기의 길이를 쟀다. 이때 약지가 길수록 생식기의 길이도 긴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