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 만든 유명 작곡가, 1살 연하 여배우 출신 웹툰 작가와 결혼 발표 (전문)

2022-08-02 15:32

add remove print link

브레이브걸스 '롤린' 등 작곡한 차쿤♥여배우 겸 웹툰 스토리 작가 송채윤
6년 열애 끝 결혼…다음 달 결혼 예정

유명 작곡가 차쿤과 배우 겸 웹툰 스토리 작가 송채윤이 6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차쿤(왼쪽), 송채윤(오른쪽) / 빌런즈 뮤직 제공-뉴스1
차쿤(왼쪽), 송채윤(오른쪽) / 빌런즈 뮤직 제공-뉴스1

차쿤이 대표로 있는 빌런즈 뮤직은 "프로듀서 차쿤과 배우이자 웹툰 작가인 송채윤 씨가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인연을 맺고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차쿤과 송채윤은 이후 6년간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을 예정이다.

이번 결혼식은 일생에 한 번뿐인 순간에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양측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 측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기 바란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차쿤 인스타그램
차쿤 인스타그램

한편 차쿤은 데뷔 전 싸이월드 등에서 차쿤&에네스로 '눈물tear'라는 곡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일렉트로보이즈로 데뷔했으나 현재는 해체했다. 2014년부터는 AOA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을 공동 작곡했으며 2017년에는 브레이브걸스 '롤린'을 만들었다. 최근에는 자신의 명의로 된 프로듀싱 회사를 차려 대표를 맡고 있다.

송채윤은 2006년 송민정이라는 이름으로 영화 '아랑'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여고괴담 5', '화해', '목숨 건 연애', OCN '뱀파이어 검사', MBC '태양의 도시', KBS '마녀의 법정' 등을 통해 열연했다. 지난 2020년에는 네이버 웹툰 '선의의 경쟁'으로 스토리 작가 데뷔를 마쳤으며 현재는 '돌&아이' 스토리 작가로 활약 중이다.

송채윤 인스타그램
송채윤 인스타그램

이하 빌런즈 뮤직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런즈 뮤직입니다.

빌런즈 뮤직 대표 겸 프로듀서 차쿤과 배우이자 웹툰 작가인 송채윤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차쿤 프로듀서와 송채윤 작가는 오는 9월 3일(토)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에 인연을 맺은 후,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큰 힘이 되어주면서 진지한 관계로 발전, 지난 6년간 쌓아온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차쿤 프로듀서, 송채윤 작가를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든든한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많은 분들의 축하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한 가정을 이루는 이들의 첫 발걸음을 함께 축하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