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머니] 올해 최고 핫한 '아이오닉6' 직접 타볼 수 있는 기회
2022-08-01 10:17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아이오닉6' 전시 오픈
나이불문 관람객 몰려 입장대기까지 생겨나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아이오닉6'. 사전예약을 앞둔 지금 구매 전쟁까지 예상되는 가운데.. 핫한 브랜드만 모여있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한복판에 '아이오닉6' 모든것을 체험해보는 대규모 전시가 펼쳐졌다.
지난 29일,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더현대 서울 1층 중앙에는 많은 이들이 몰려들었다. 바로 부산모터쇼에서 공개된 이후 극찬이 쏟아졌던 '아이오닉6'를 구석구석 들여다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리고 있기 때문이다. 점심시간 무렵에는 대기 50팀을 훌쩍 넘기기도 했다.

마치 명품 매장을 방불케 하는 '아이오닉6 서울' 전시는 총 네 개의 체험형 테마로 이뤄졌다.
‘세리니티 화이트 펄’과 ‘어비스 블랙펄’ 등 각각 다른 컬러의 차량 4대가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보기 좋다. 특히 매트한 질감이 돋보이는 ‘그래비티 골드매트’ 컬러는 실물로 접해보니 더 고급스럽다는 평이 쏟아지며, 플래시 세례를 받는 주인공이 됐다.

또한 이곳은 체험형 전시 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오닉6'와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포토부스부터 실내 조명 컬러를 직접 조합해 보는 공간도 있어 ‘아이오닉6’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한껏 경험해볼 수 있다. 5개 이벤트를 모두 수행하면 룰렛게임으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이라면 ‘보스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 보니 전시 오픈 첫 주임에도 긴 줄을 세우며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아이오닉6 서울’ 전시는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올해 가장 핫한 신차인 만큼 사전예약을 고려하고 있거나 전기차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서둘러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