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사이버 대회 우수학생 및 우수지도교수 표창
2022-06-09 17:03
add remove print link
학생들에게 격려와 힘을 실어주자
유학생들에게 한국과 한국어 사랑을 응원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지난 8일, 서정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서정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사이버 대회를 개최하여 우수학생 및 우수지도교수 표창식을 진행했다.

이는 서정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2,000여명을 대상으로 글짓기 및 영상 대회 공모 신청을 받았고, 서정대학교 국제교류처(신덕상 처장)와 다문화지원센터에서 주관하고 다문화원장 조경자 교수가 사회를 맡았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비대면 수업과 대면 수업을 병행하였으나 사이버 영상 및 글짓기 대회를 통해 한국문화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인 유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서정대학교 총장상은 글로벌융합복지과에 재학중인 NGUYEN HUONG NGUYEN 학생이 선정되었고, 수상한 영상을 통하여 학교생활의 꿈과 아름다운 교정에서 학교생활을 보여주며 학교생활에 만족감을 보였다.
NGUYEN HUONG NGUYEN 외 13명의 학생에게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으로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여 면학에 힘을 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우수지도를 한 교수 4명에게 우수지도상을 수여하였다.
서정대학교 양영희 총장은 학생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행사를 통한 감동과 기쁨을 2학기에도 이어나가 학생들에게 격려와 힘을 실어주자 하며 유학생들에게 한국과 한국어 사랑을 응원하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