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보증 수표… '찐'으로 잘나가는 김다미, 진짜 반가운 소식 전했다

2022-06-02 12:21

add remove print link

차기작 소식 알린 배우 김다미
주연으로 컴백하는 작품, 넷플릭스 편성 논의 중

매작품마다 흥행에 성공 중인 김다미가 차기작 소식을 알려 이목이 쏠렸다.

배우 김다미 / 뉴스 1
배우 김다미 / 뉴스 1

문화일보는 김다미가 영화 '더 테러 라이브'로 유명한 김병우 감독의 신작 '대홍수'의 주연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김다미는 극 중 재난 상황 속에 놓인 여주인공 역을 맡을 예정이다.

'대홍수'는 무한히 반복되는 타임 루프 속에 갇힌 인물이 겪게 되는 상황을 그리며 현재 넷플릭스 편성을 논의 중이다.

이하 김다미 인스타그램
이하 김다미 인스타그램

김다미가 출연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등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넷플릭스 역시 김다미의 출연을 반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다미의 차기작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진짜 재밌겠다", "오 재난물+타임 루프 재밌겠다", "헉 다미야 너무 좋아", "재난물 넷플릭스면 믿고 본다", "오 내가 좋아하는 장르", "미쳤다 대박" 등 댓글을 남겼다.

김다미는 영화 '마녀'를 통해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가 됐다. 이후 '이태원 클라쓰'로 대박을 친 그는 '그 해 우리는'까지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했다.

뉴스 1
뉴스 1

한편 김다미는 현재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소울메이트(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 해 우리는' 성공적으로 마친 김다미, 단호한 결정 내렸다 (공식) 최근 알려진 김다미와 소속사 관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