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생방송 도중 '성범죄자'임을 밝힌 남성 BJ가 나타났다” (영상)

2022-05-25 12:16

add remove print link

BJ 쌍디풍디, 다른 BJ들과 합방 도중 성추행 사실 고백…벌금 200만 원?
BJ 쌍디풍디 “다음 주에 교육받으러 가야 한다…뽀뽀하다 '성추행'으로 됐다”

아프리카TV BJ 쌍디풍디가 성범죄자임을 고백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포모스에 지난 24일 '성범죄 당당하게 고백하는 BJ'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원문) 이 글에는 BJ 쌍디풍디가 다른 BJ들과의 합방 영상이 담겨 있었다.

이하 아프리카TV BJ 쌍디풍디 /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아프리카TV BJ 쌍디풍디 /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영상은 충격, 그 자체였다. BJ쌍디풍디는 "나도 다음 주에 5일 빼줘야 한다. 성추행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를 들은 다른 BJ가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자 BJ 쌍디풍디는 "뽀뽀를 강제로 했다. 200만 원 벌금이 있다. 그거 다음 주에 교육받으러 가야 한다"고 설명했다.

글쓴이는 BJ 쌍디풍디가 야외 방송을 하던 도중 젊은 여성과 악수를 한 후 손등에 뽀뽀하는 제스처를 취한 게 원인일 것 같다는 추측을 내놨다. 정확한 사실 관계는 파악되지 않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 정도로도 성추행이 되는 거냐", "사건이 터졌다 하면 아프리카TV BJ냐", "심지어 마스크를 끼고 모션만 취한 거 아니냐",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