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티셔츠도 당당하게” 꼭툭튀 방지해줄 미친 가성비 니플패치
2022-05-12 15:44
add remove print link
매너남들 필수템인 꼭지우개 '미스터니플'
대용량 104매로 52일간 사용 가능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얇은 상의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아진 가운데 남자들이라면 여름에 티셔츠나 와이셔츠 사이로 보이는 '꼭지' 때문에 민망한 경험을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그렇다고 이너웨어를 입자니 덥고, 안 입자니 민망해 고민하는 남성이 많다.
이에 일명 젖꼭지 가리개 '니플패치'가 매너를 아는 남자들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니플패치는 '미스터니플'. 1팩(104매)에 9,300원의 미친 가성비를 자랑하는 건 물론 3초면 부착 끝인 초간단 사용법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호응이 크다. (바로가기)
미스터니플은 자연스러운 스킨 색상으로 얇은 티나 셔츠 등 어떤 옷을 입어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 통기성이 좋아 피부 호흡을 원활하게 도와줄 뿐 아니라 튀어나온 니플을 부드럽게 감싸줘 아프거나 불편한 느낌이 없다.
특히 타제품과 비교되는 가장 큰 차별점은 '강한 방수력'이다. 패치 자체가 물에 매우 강해 젖거나 떨어질 걱정이 전혀 없어 수영복 입을 때도 활용할 수 있다. (땀에도 끄떡 XXX)
대용량(104매)으로 한 번 구매 시 최대 52일간 사용할 수 있고 4매씩(2회분) 나눠져있어 지갑에 넣고 다니기에 딱 좋다. 패치는 지름 3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유두와 유륜이 큰 남성도 사용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땀을 뻘뻘 흘려도 떨어지질 않아서 좋네요", "다른 패치보다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얇은 옷에도 티가 전혀 나지 않네요. 편리합니다", "여름에 티셔츠 두 개 입을 필요 없음 ㅋㅋㅋ"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미스터니플(104매)'은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 최저가 9,300원에 득템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무더운 여름철, 눈갱방지 니플패치로 하얀 티셔츠도 가슴 펴고 당당하게 입어보는 게 어떨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