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급 인기 누린 아이돌, 미모의 아나운서와 6월 12일 결혼한다 (전문)

2022-04-25 13:44

add remove print link

25일 티오피미디어가 공식 발표한 내용
“앤디-이은주 아나운서, 6월 12일 결혼식 올린다”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앤디 / 이하 앤디 공식 인스타그램
앤디 / 이하 앤디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5일 공식 입장을 내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며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가족, 지인들만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한 앤디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한 앤디

앞서 앤디는 지난 1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며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했다.

이은주 아나운서 / 이은주 인스타그램
이은주 아나운서 / 이은주 인스타그램

앤디의 예비신부는 제주MBC 소속 이은주 아나운서다. 1990년생인 이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33세다. 1981년생인 앤디와는 9살 차이가 난다.

1998년 그룹 신화 멤버로 데뷔한 앤디는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결혼을 통해 신화 멤버 중 배우 나혜미와 결혼한 에릭,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에 이어 세 번째 품절남이 됐다.

이하 앤디 결혼 관련 티오피미디어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신화 앤디가 오는 6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