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기뻐할 소식…남들 까는 재미로 살던 '가세연', 쫄딱 망하게 생겼다

2022-04-18 20:16

add remove print link

한예슬, 조국 전 장관 저격하던 가세연
경찰이 '가세연'에 내린 결정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출연진과 운영자가 검찰에 송치됐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왼쪽)와 김세의 전 MBC기자(오른쪽) / 뉴스1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왼쪽)와 김세의 전 MBC기자(오른쪽) / 뉴스1

18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5일 가세연이 주장해 온 조국 전 장관 딸과 이인영 장관 아들의 군면제 의혹, 배우 한예슬에 대한 사생활 폭로가 모두 허위라고 판단을 내리고 김세의, 강용석, 김용호, 이봉규를 정보통신법 위반 혐의(명예훼손)로 서울 중앙지검에 송치했다.

[단독] 경찰 "가세연, 조국·이인영·한예슬 허위사실 유포" 혐의 송치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한국일보

앞서 가세연 측은 “배우 한예슬 전 남자친구가 유흥업소 접대부였다. 한예슬이 공사 당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뉴스1
뉴스1

이에 한예슬 측은 현 남자친구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사람들이 자꾸 공사 당했다고 하는데 공사라는 단어 자체가 웃기다. 능력 있는 여자가 남자친구한테 잘해주면 공사 당하는 거냐"고 말했다.

“한예슬이 미국에 간 이유는…” 큰일이다.김용호가 결국 '녹취록' 터트렸다 한예슬이 미국에 간 이유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그러면서 "또 능력 있는 남자가 여자친구한테 잘해주면 꽃뱀한테 당하는 거냐.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본인이 그런가 보다"라고 반박했다.

가세연 측은 조국 전 장관 딸에 대해서도 "빨간색 포르쉐 타고 다닌다", "딸이 의전원에서 꼴찌를 하고 유급됐는데 조국 측이 바로 교수를 만나러 쫓아갔다"는 등의 발언을 했다.

조국 전 장관 페이스북
조국 전 장관 페이스북
조국 전 법무부 장관 / 뉴스1
조국 전 법무부 장관 / 뉴스1

이에 조 전 장관은 또한 “딸이 2013년산 현대 아반떼를 타고 있다”고 밝히며 “야비하고 저열한 자들이 많다. 가세연이 제 딸이 빨간색 포르쉐를 탄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해 민형사 소송을 당했다는 점을 상기하고자한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인영 통일부장관  / 연합뉴스
이인영 통일부장관 / 연합뉴스

마지막으로 가세연은 이인영 장관의 인사청문회 당시 강직성 척추염으로 군면제된 이 장관 아들에 대해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장관은 당시 "아들이 병역복무 변경신청을 하면서까지 현역 입대를 희망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