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범과 혼전임신+결혼' 발표한 공혁준, 실내흡연 사진 급속히 확산 중 (영상)
2022-04-13 13:45
add remove print link
13일 산범과 결혼소식 발표한 유튜버 공혁준
3일 방송에서 임신사실 알고도 흡연했다는 주장 제기
대형 유튜버 공혁준과 산범이 임신 사실과 결혼을 발표한 후, 공혁준의 과거 행적에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임신사실 알고서도 방에서 연초 피는 공혁준'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현재 원 글은 삭제된 상태다.
해당 글에서 작성자는 "지난 3일 공혁준이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던 중 담배를 피웠다"라며 "그런데 이번 결혼공지를 보면 산범의 임신 사실을 알고도 흡연을 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그는 "실내흡연은 김계란이 공혁준이랑 동거하던 시절부터 강조하던 건데 아직도 못 고쳤다"라며 "산범도 연애 후 아예 금연해달라고 자주 말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산범의 임신 발표 영상에 올린 공혁준의 댓글을 캡처한 후 "임신사실 알고 나서도 저런 짓 하면서 평생 행복하게...?"라며 "그 사람이 하지 말라는 짓을 고치지 않으면서 뭘 행복하게 해준다는 거냐. 이제는 바뀌려는 시늉이라도 좀 해봐라"라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위키트리는 해당 사실과 관련, 소속사 측 입장을 듣기 위해 샌드박스 네트워크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산범과 공혁준은 2021년 유튜브 웹예능 '머니게임'의 참가자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1992년생 공혁준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트위치 스트리머와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2001년생 산범은 메이크업 콘텐츠를 주로 하고 있는 유튜버로, 약 4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지난 12일 공혁준은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산범의 혼전 임신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산범의 출산 예정일은 오는 11월 11일이다. 산범은 "갑작스러워서 계속 울컥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산범은 "생리는 불규칙했는데, 크리스마스 때부터 계속 안 했다. 거의 3달을 안 했다"라며 "구토는 코로나 걸려서 하는 줄 알았다. 8주 차가 돼서야 임신 사실을 알았다. 너무 늦게 알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