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내성 발톱, 무좀균, 발톱 깨짐...” 문제성 손발톱 셀프로 해결하는 쉬운 방법

2022-03-30 14:26

add remove print link

문제성 손발톱 셀프 해결 꿀팁
단기간 뚜렷한 효과 볼 수 있게 해줄 잇템 소개

신체 부위 중 발은 신발이나 양말 등으로 눈에 띄지 않고 가려져 있어 관리가 등한시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살에 파고드는 내성 발톱부터 발톱무좀, 냄새나 고름을 일으키는 문제성 발톱 등의 질병이 발생하기 쉽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그러나 통증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치료받는 것을 꺼리게 되고, 병원에 내원하자니 시간과 비용 때문에 망설여진다. 치료를 받더라도 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재발률 또한 매우 높다.

오늘은 피부과에 가지 않고 혼자서도 문제성 손발톱을 셀프로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이곳에 다 모아봤다.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신박한 상품, 두 눈 크게 뜨고 보시라!

"유해균이 있는 부위에만 버블이 일어난다는데..."

매일 관리를 해도 손발톱 안쪽은 세정하기가 어렵고 '난감 그 자체'다. 이럴 땐 한 방울 톡 떨어뜨려 주면 손발톱 유해균을 99.9% 사멸 시켜 줄 뉴요피클리어를 사용해보자. 전국 네일샵 곳곳에서 사용되는 요피클리어는 손발톱 만능 해결사라며 근 10년간 인정받아 온 아이템이다.

곰팡이 발톱, 유해균 손톱, 내성 발톱, 발톱 깨짐 등 문제성 손발톱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한 손발톱으로 재탄생 시켜주는 치료제로 유명하다. 3~5개월 꾸준히 발라주면 변형된 손발톱이 정상모양으로 회복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붙여만 주면 고통 없이 내성 발톱 교정이?"

발톱이 살 속으로 파고들어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 내성 발톱은 방치할 경우 빨갛게 부어오르며 발톱 주위가 곪기 시작해 걸음이 힘들어지는 악순환이 일어난다. 내성 발톱을 2주 만에 교정하고 싶다면 핀처 프로 밴드를 활용하면 된다.

N 쇼핑 랭킹 1위를 차지한 화제의 이 제품은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인체공학적 유선형 구조로 들뜸 걱정이 적고, 발톱과 피부가 찰싹 밀착되어 접착력이 매우 우수하다. 밴드의 U자가 발톱 아래쪽으로 위치하도록 당기듯이 끼워 붙여주면 끝!

(바로가기)

"15일 만에 뚜렷한 전후 효과를 보고 싶다면..."

예로부터 도꼬마리를 푹 삶은 물에 몸을 씻으면 피부병이 없어진다는 말이 있다.

쓱싹 크림은 대한민국 청정지역 비무장지대에서 재배한 도꼬마리를 주성분으로 담아 만들어졌는데 손발 무좀, 피부습진, 손발톱 깨짐, 갈라짐 등 피부질환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1일 1~10회 도포해주면 평균적으로 8~14일이 경과하면 서서히 케어 되는 모습을 보이다가 40일 정도 되면 피부 고민이 대부분 완화된다. 3개월 정도 꾸준히 계속 발라줄 경우 말끔해진 손발톱을 볼 수 있게 된다.

(바로가기)

지금까지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문제성 손발톱을 해결할 수 있는 인생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노력 없이 얻어지는 결과물은 없다. 평소 크게 신경 쓰지 못했던 손발톱 질병을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독자 여러분의 손발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