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X김세정 제쳤다… 드라마 '검색반응 1위' 차지한 여배우
2022-03-24 17:37
add remove print link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내용
김소현, TV 검색반응 드라마 6주 연속 1위
3월 3주차 검색반응 순위가 발표돼 관심이 집중됐다. 김소현이 6주 연속 검색반응 1위에 등극했다.
TV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23일 '드라마 TV 검색반응 /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3월 3주차)'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해당 발표에 따르면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 1위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이 올랐다. 김소현 뒤를 이어 2위 배우 안효섭(SBS '사내맞선'), 3위 배우 오승아(KBS2 '신사와 아가씨') 4위 배우 김민규(SBS '사내맞선'), 5위 배우 김태리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외환위기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던 시대를 배경으로 꿈을 빼앗긴 펜싱 유망주 나희도(김태리 분)와 스포츠 기자 백이진(남주혁 분)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는 나희도가 대학 입학을 선택해 수능시험을 치른 반면, 라이벌 고유림(김지연 분)은 펜싱 실업팀 입단으로 거취를 선택해 앞으로 달라질 삶의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이날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검색반응 톱10'에는 tvN '스물다섯스물하나', SBS '사내맞선', KBS2 '신사와 아가씨, JTBC '서른, 아홉', tvN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