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와주세요” 원소주 출연 요청에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보인 반응 (+댓글)

2022-03-11 11:45

add remove print link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원소주'
원소주의 출연 요청에 아이유가 보인 재치 있는 반응

가수 아이유가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 이목이 쏠렸다.

가수 아이유 / 뉴스1
가수 아이유 / 뉴스1

박재범은 지난 10일과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가나다라'(GANADARA) 뮤직 비디오 티저1, 2편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박재범은 아이유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피처링 협업이 성사됐음을 암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그는 "뮤비 출연해주실 거죠"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이에 아이유는 "스케줄 좀 체크해봐야 될 것 같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하 박재범 인스타그램
이하 박재범 인스타그램

이어진 두 번째 티저에서는 아이유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자 당황하는 박재범의 모습이 그려졌다. 촬영 스태프들이 "대표님이 직접 말씀 나누셨다고 들었다"라는 말에 그는 "큰일 났다..."라며 "나한테 전화로 온다고 그랬는데"라고 말하며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올라온 게시물에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원소주 측은 "아이유 님. 제발 와주세요. 원소주 100병 드릴게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박재범은 원소주 측에 "아이유 씨 참이슬 모델이다. 선 넘지 말라. 100병은 저한테 달라"고 답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아이유는 "이런 도발적인 발언 삼가 달라. 참이슬 모델 아이유 올림"이라고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더했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5년간 참이슬 전속 모델을 맡았다. 이후 2020년 3월 다시 모델로 발탁돼 현재까지 CF 활동을 하고 있다.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