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서 문세훈과 커플 된 신지연, 뜻밖의 취향(?) 싹 털어놨다 (영상)

2022-02-11 22:04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활동 시작한 `솔로지옥` 신지연
밸런스게임 하면서 문세윤 관련 질문에 답해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신지연이 자신의 취향을 밝혔다.

신지연 인스타그램
신지연 인스타그램

11일 신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진심을 담아서 해본 첫 밸런스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신지연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을 만들면서 밸런스 게임에 임했다.

신지연  / 유튜브 '신지연 SHIN JIYEON'
신지연 / 유튜브 '신지연 SHIN JIYEON'

신지연은 ‘솔로지옥’ 출연 전과 후를 묻는 말에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무조건 출연 후다”고 말했고, ‘솔로지옥 2 찍기’와 ‘올해 솔로로 살기’에도 “무조건 ‘솔로지옥2’ 찍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동성 친구 깻잎 떼 주는 남친’과 ‘여름에 동성 친구 부채질해 주는 남친' 중 무엇이 싫은지 대해 “깻잎이 더 싫다. 그건 내 앞에서 대놓고 하는 거다"라며 "차라리 부채질 해주는 걸 택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지연은 남자를 볼 때 상체보다 하체를 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지연은 문세훈에 대한 마음도 은근슬쩍 밝혔다. ‘문세훈 없는 천국도’와 ‘문세훈 있는 지옥도’를 묻는 질문에 ‘문세훈 없는 천국도’를 택했다. 그는 “지옥도에 함께 있으면 같이 힘드니까”라고 말했다. 남자가 된다면 오진택보다는 차현승을 택하며 “춤도 잘 추고 멋있다”로 이유를 들었다.

문세훈과 신지연 / 이하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문세훈과 신지연 / 이하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한편 신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서 청순한 외모와 우월한 몸매, 반전 학벌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신지연
신지연

신지연과 문세훈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로 매칭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지에 대해선 별다른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유튜브, 신지연 SHIN JIYEON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