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라”... 현빈 여자친구♥ 손예진 깜짝 발언에 반응 폭발 (사진)
2022-02-10 10:08
add remove print link
'유퀴즈' 말미 예고편에 등장한 손예진
남자친구 현빈 간접 언급 눈길
배우 손예진(손언진)이 연인 현빈(김태평)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MC 조세호를 대신해 만화가 이말년(이병건)이 일일 MC로 나선 모습이 담겼다.
예고편에 따르면 다음 주 방송분은 ‘내 머릿속 청춘’을 주제로 진행된다. 게스트로는 JTBC 종영 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모티브가 된 실제 주인공과 뇌 과학자, 실종 수사 권위자 등 출연자들이 소개된 후 마지막으로 손예진이 등장했다.
손예진은 ‘내 머릿속 영원한 국민 첫사랑’이라는 타이틀로 소개됐다. 이말년은 손예진에게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이 궁금하다”고 물었다.
손예진은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다”라며 부끄러운 듯 미소 지었다. 남자친구 현빈을 간접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 유재석은 이를 눈치챈 듯 웃음을 터뜨렸다.
누리꾼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커뮤니티 더쿠 댓글창에는 "결혼하면 진짜 레전드다" "손예진 현빈 너무너무 잘 어울림" "결혼해라" 등의 댓글이 달렸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여행 목격담 등이 제기되며 숱한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때마다 열애를 부인했지만, 지난해 1월 1일 네 번째 만에 공식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손예진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