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초콜릿 말고” 특별한 발렌타인 선물 Best 5
2022-02-08 11:51
add remove print link
밸런타인데이 맞이 이색 디저트 기획전
택샵에서 최대 67% 할인

하지만 작년과 똑같은 초콜릿 선물을 할 수는 없는 법.
‘뭐 좀 새로운 거 없나…?’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초콜릿이 아닌 특별한 선물을 해보자. 택샵에서는 지금 아니면 쉽게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디저트를 최대 67% 할인해 판매한다. (바로가기)

'디저트 강국' 터키에서 만들어진 유퍼리언 디저트로 '죽기 전,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1001' 중 901번째 food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캐러멜 타입의 캔디로 쫄깃하고 목 넘김이 편안해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다양한 사이즈와 맛이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자.

"크런치, 말랑, 쫄깃, 쫀듯, 파사삭, 와삭" 6가지 식감을 가진 마법의 저칼로리 디저트다. 위에는 크리스피한 마시멜로, 밑에는 담백하고 고소한 솔틴 크래커가 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냉동실에 넣어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다이어트 중인데 초콜릿은 포기 못한다면? 밀라이트 병아리콩 초콜릿은 병아리콩 자체의 단백질을 담아낸 제품이라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노슈가 초콜릿으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다.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하쿠토는 마치 사탕과 젤리를 함께 먹는 느낌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소녀제과 코하쿠토는 6가지의 다양한 색깔과 맛, 100% 핸드메이드로 안심 섭취할 수 있다. 또 설탕을 적게 넣어 담백한 단맛이 매력적이다.

5. 담금주 키트 (20% 할인 31,900원 무료배송)
코로나 장기화로 홈술족이 많아지면서 담금주 키트가 인기다. 담금용 소주, 럼, 보드카, 진 등 술만 부으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유리병에 재료를 모두 담아 판매한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딸기주, 야관문주, 원두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특별한 날 선물하기에 딱이다.
꼭 연인이 아니어도 좋다. 단짝 친구나 사랑하는 부모님, 친한 선후배나 회사 동료 등 곁에 있어 준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