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여배우가 '아이유' 언급하며 남긴 SNS 글…내용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2022-01-26 22:12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
“매번 추석, 설 명절 때마다…”
중년 여자배우 서이숙이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이지은)을 SNS에서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서이숙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 아이유를 향해 글 하나를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는 선물 세트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서이숙 모습이 담겼다.
서이숙은 "아이유 지은아~"라며 "매번 추석, 설 명절 때마다 나까지 이렇게 매번 챙겨주는 마음 씀씀이에 항상 감동만 받고...아주아주 고맙게 자~알 먹을게~영원히~~❤️❤️❤️❤️❤️"라고 남겼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아이유가 선배 서이숙에게 선물 세트를 직접 보낸 것으로 보인다.


서이숙은 해맑은 미소로 아이유가 보낸 명절 선물 세트 인증샷을 남겼다. 인증샷에는 그의 반려견 두 마리도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이숙과 아이유는 2019년 여름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선후배 인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서이숙 SNS 게시물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며 주목받았다.
네티즌들은 "아이유 진짜 신기해...일정도 바쁜데 주변 사람 어떻게 다 챙기는 거지", "이런 건 단순 돈이 많다고 되는 게 아닌데 세심해", "대단하다. 멋있어", "한번 인연 맺으면 오래 가는 거 너무 보기 좋아" 등 반응을 보이며 아이유 인품에 대해 한목소리로 칭찬을 남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