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각한 상태...” 솔로지옥 김현중, 안타까운 상황 전해졌다 (전문)

2022-01-25 07:40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솔로지옥' 일반인 출연자 김현중
24일 SNS에 장문 남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이 심경 글을 남겼다.

김현중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검은 바탕에 흰색 글자로 쓴 장문을 게시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라고 글을 시작하며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김현중 인스타그램
이하 김현중 인스타그램

이어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악성 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라고 현재 힘든 상황임을 호소했다.

김현중은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 사실에 대해 법적대응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언제나 저를 응원해 주신 지인 및 모든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현중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은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 다음은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 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