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잃지 않고…' 소유진, 백종원에게 받은 초대박 이벤트 공개했다 (영상)

2022-01-19 14:14

add remove print link

소유진이 SNS에 자랑한 백종원 결혼기념일 이벤트
웨딩 사진, 꽃다발, 편지 등 깜짝 선물 공개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으로부터 받은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자랑해 이목이 쏠렸다.

이하 소유진 인스타그램
이하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초심 님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많이 웃게 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결혼기념일. 벌써 9년. 내년이면 10년이라니"라고 덧붙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소유진 YujinSo(@yujin_so)님의 공유 게시물

공개된 영상에는 두 사람의 결혼식 청첩장, 웨딩 화보, 꽃다발, 편지 등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소유진은 몸 전체를 가리는 커다란 꽃다발을 품에 안으며 포즈를 취했다. 또 백종원이 준비한 웨딩 당시 사진 등을 공개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꽃다발에는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목을 끌었다.

앞서 백종원은 소유진의 생일,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도 이벤트를 준비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소유진 인스타그램에 "축하드립니다", "스위트가이 백종원. 천생연분이시네요", "앞으로도 쭉 지금처럼 행복하게 사세요", "멋지네요. 행복하시겠어요", "역시 백종원 님 최고. 부럽다", "센스 최고 백초심 님"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소유진은 인스타그램 등에 자녀들과 남편 사진을 종종 공개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