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돌 경사 났다ㅋㅋ” 깜찍한 말실수로 진짜 ‘농심 멸치칼국수’ 모델 된 아이돌그룹
2022-01-13 13:00
add remove print link
'칼군무' 잘 못 읽어 '칼국수돌'이라는 애칭 얻었던 더보이즈
팬들이 농심에 적극적으로 트윗 보낸 끝에 농심 모델 발탁
지난 12월 초, 팬 콘서트에서 그룹의 강점을 소개하던 중 ‘칼군무’를 ‘칼국수’로 읽는 깜찍한 말실수로 화제가 된 더보이즈 멤버 큐. 국내 최초 ‘칼국수돌’이라는 애칭을 얻는 것도 모자라 각종 밈까지 급속도로 퍼졌다.
이후 더보이즈 멤버 큐는 브이라이브에 출연해 칼국수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당시의 상황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상황을 그냥 지나칠 리 없는 팬들은 농심 공식 계정을 태그해 “칼국수에 진심인 더보이즈를 모델로 쓴다면 2022년 운수대통하실 겁니다”라며 트윗을 날리는 등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그로부터 며칠 뒤 팬들의 트윗이 나비효과를 가져왔다. 해당 트윗을 본 농심 담당자가 더보이즈를 멸치칼국수의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는 대박 소식이 전해진 것.
농심 관계자는 “멸치칼국수는 칼국수라면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제품인 만큼, 최근 ‘칼국수돌’ 밈에 매칭되어 언급된 것 같다”며 “이번 광고가 멸치칼국수와 더보이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상치 못한 실수 한 번으로 칼국수와 지독히 얽혀버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칼국수돌’ 더보이즈와 농심의 멸치칼국수가 함께한 온라인 광고는 내일(14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