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지효, 결국 폭발했다…우려했던 사달이 나고 말았다 (+이유)

2022-01-04 11:52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송지효 측, 결국 인내심 한계 이르러
소속사 공식 입장...“더는 좌시할 수 없다”

꾹 참던 배우 송지효가 결국 폭발했다. 우려했던 사달이 나고 말았다.송지효가 결심하면 이렇게 무서웠다.

송지효 / 이하 뉴스1
송지효 / 이하 뉴스1
송지효
송지효

송지효 측이 고심 끝에 도 넘은 악플에 강경 대응하기로 했다.

송지효 소속사인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4일 공식 입장을 냈다.

송지효 / SBS '런닝맨'
송지효 / SBS '런닝맨'

소속사 측은 "송지효 배우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게시물 등이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근거 없는 내용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인격 모독 및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다"라고 했다.

소속사 측은 "과거부터 지속적인 악의적인 글과 근거 없는 루머가 게재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자체적인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로 이 같은 불법행위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표현의 자유일 수 있다고 헤아리려 했으나 더는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내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 보호를 강화하고자 하며 앞으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일절 없음을 분명히 강조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송지효에게 악플과 루머 생성을 하는 네티즌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고 알렸다.

다음은 송지효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입니다.

당사 소속 송지효 배우를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먼저 드리며, 소속 배우에 대한 권리침해 대응과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송지효 배우와 관련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게시물 등이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근거 없는 내용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인격 모독 및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과거부터 지속적인 악의적인 글과 근거 없는 루머가 게재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자체적인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로 이 같은 불법행위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표현의 자유 일 수 있다고 헤아리려 했으나, 더는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배우 보호를 강화하고자 하며, 앞으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실시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일체 없음을 분명히 강조 말씀드립니다. 지속적인 자체 모니터링은 물론, 팬분들의 제보가 중요한 만큼,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공식 메일로 적극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official.songjihyo815@gmail.com (메일)

@official.song.jihyo (인스타그램)

송지효 배우를 향한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에 다 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송지효 배우의 인격과 명예보호, 연예활동에 있어 세심하게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