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잘나가는 미주, 포털사이트 ‘프로필’ 상태에 다들 깜짝 놀라고 있다
2021-12-22 15:54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활동 활발히 하고 있는 이미주
눈길 끈 한 포털사이트 이미주 프로필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자신의 프로필 상태를 보고 깜짝 놀라 이목을 끌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미주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최근 미주는 개그맨 유재석 등이 속해있는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DJ 김태균은 게스트 미주를 향해 "활발한 활동 잘 봤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더라”며 “되게 아련하게 바뀌었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직접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던 중 미주는 “어? 그룹이 토요태(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로 나와 있다”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각종 포털사이트 프로필에 줄곧 ‘러블리즈’ 소속으로 이름을 올려왔다. 그러나 최근 러블리즈는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로 해체 수순을 밟았다.

토요태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개그맨 유재석, 가수 하하, 이미주가 멤버로 속해있다. 토요태는 데뷔곡 ‘스틸 아이 러브 유’로 음원 차트 여러 군데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