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떠났습니다...” 조용히 사라진 유튜버 승헌쓰, 모두 충격에 빠트린 근황

2021-12-10 20:5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승헌쓰 근황 전한 절친 유튜버
승헌쓰 갑작스런 입대 소식

유튜브 채널 '느낌적인느낌'을 운영하는 승헌쓰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하 승헌쓰 인스타그램
이하 승헌쓰 인스타그램
이하 주랄라 인스타그램
이하 주랄라 인스타그램

10일 승헌쓰의 절친이자 또 다른 유튜버인 주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헌쓰와 찍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주랄라는 "그는 떠났습니다"라며 승헌쓰가 입대한 사실을 알렸다.

승헌쓰가 직접 밝힌 입대 소식이 아니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혼란이 올 수 있는 팬들의 예상 질문을 정리하기도 했다. 그는 "'승헌쓰는 비밀로 간다고 했는데 왜 랄라가 비밀을 오픈했나?"에 승헌쓰가 주랄라 계정에 직접 올리길 바랐다고 밝혔다. 또한 승헌쓰에게 인터넷 편지를 쓸 수 있는 방법을 전했다.

승헌쓰는 이전에도 한동안 라이브 방송 등을 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당시 군 입대, 성형수술 의혹 등을 받아 라이브 방송을 열어 해명하기도 했다.

유튜브 '느낌적인느낌'
유튜브 '느낌적인느낌'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 이용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거짓말 선배 나 기다릴게", "웁스바리 왜 동네방네 시끄럽게 얘기하고 가지 않은 것일까요", "헐 말도 안 돼", "어머나 갔구나", "승헌쓰 떠났구나"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음은 주랄라가 전한 승헌쓰 입대 관련 소식 전문이다.

그는... 떠났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 의문.

Q. 승헌쓰 비밀로 간다고 했는데 랄라가 왜 비밀을 오픈했지? 랄라는 싸대기 좀 맞아야겠다.

A. 승헌이가 올리래여..

그럼 이제 두 번째 의문

Q. 그럼 승헌쓰 계정에 올리지 왜 주랄라 계정에 올려? 지가 뭐라고? 팔로우 늘리고 싶은 거야? 그런 거야? 랄라는 싸대기 좀 맞아야겠다.

A. 우선 승헌이가 제 계정에 올리라고 했구.. 중요한 거는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안 알려줬어요..

자 이제 궁금한 부분이 해소가 되셨다면 바로 또 다른 궁금증이 올라오실 겁니다 후후후 바로!

Q. 그럼 승헌쓰한테 편지 어떻게 쓰는데요? 싸대기 맞기 전에 빨리 알려줘요.

A.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밴님.

인터넷에 "육군훈련소 내 자녀 찾기"를 검색한다 -> 들어간다 -> 입영날짜는"20211129", 생년월일은"970908", 훈련병 이름에는"백승헌"을 기입한다. -> 훈련병 선택 후 편지를 쓴다.

편지를 다 쓰셨다구요? 그럼 또 또 궁금하실 겁니다.

Q. 아니 주랄라 얘는 지 친구가 군대에 갔는데 편지를 하나밖에 안 썼네. 넌 진짜 싸대기 좀 맞아야겠다. A. 저 많이 썼어요..다만..승헌이 군대 간 거를 오픈 안 할 줄 알고..제목을 좀 "세비지"하게..진행을 해서..전달된 편지는 삭제를 했답니다..후후후

선배님들 승헌이 편지 많이 써주시면!! 정말 정말 힘이 될 거예요ㅜㅜ긴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