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과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2021-11-24 11:13

add remove print link

박신혜♥최태준, 전격 결혼 발표…두 사람이 성급한 결정을 내린 이유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과 내년 백년가약…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는?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 인스타그램
최태준 인스타그램
최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가 결혼 및 혼전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가 결혼을 서두르게 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포츠조선은 24일 박신혜와 그의 남자친구 최태준이 결혼을 서두른 배경에 양가에서 사위-며느리로 인정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8년 박신혜 부모가 운영하는 양 곱창집에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바 있다. 당시 최태준은 박신혜 어머니와 밝게 웃으며 대화하고 있었다. 보도에 따르면 최태준은 이미 미래 장모에 대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는 것.

이뿐만이 아니다. 두 사람의 지인들은 "워낙 성격이 밝고 배려심이 깊은 최태준이 박신혜 부모님에게도 지극정성으로 잘 하면서 이미 사위 역할을 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박신혜 오빠인 작곡가 박신원이 영국 등에서 곡 작업을 하는 등 해외 체류 기간이 길었는데 그 빈자리를 최태준이 채워왔다는 증언이다.

“편안한 차림…” 결혼+임신 발표한 박신혜, 마지막 SNS 글이 주목받고 있다 '최태준과 결혼' 박신혜, 마지막 SNS 게시물 살펴보니…소망 적어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결혼 소식을 전격 발표한 바 있다.

박신혜는 자신의 팬카페에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전하는 글을 올렸다. 최태준도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 기대에 부응하는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