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나가나?”…MBC가 출연 예고한 세계적인 팝스타 정체
2021-11-13 10:52
add remove print link
12일 MBC가 방송 출연 예고한 해외 팝스타
새 정규 앨범 발매하는 가수 아델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ADELE)이 MBC에 출연한다.
지난 12일 MBC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델의 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MBC는 "MBC X ADELE 30 2021.11.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아델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게시물을 따르면 11월에 아델이 MBC 방송에 출연해 새 앨범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유명 팝스타와 한국 방송의 뜻밖 컬래버레이션에 네티즌들도 깜짝 놀랐다. 네티즌들은 "이게 뭔 소리야.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다", "내가 제대로 본 게 맞나?", "복면가왕에 라이언 레이놀즈 나왔을 때만큼 어이없다", "2021년 들은 소식 중 가장 충격적이다. MBC 어떻게 하면 아델을 섭외함?", "살다 살다 이런 일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한 네티즌은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아델의 모습을 합성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아델은 15일 새 싱글 '이지 온 미(Easy On Me)'를 공개했다. 컴백하자마자 유튜브 조회 수가 이틀 만에 60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이 곡이 실릴 4집 '30'은 그가 6년 만에 발매하는 새 정규 앨범으로 오는 11월 1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